IFS가 20기 IFSian을 찾고 있습니다!!!

IFS가 20기 IFSian을 찾고 있습니다!!!

작성자: 
admin

IFS가 20기 IFSian을 찾고 있습니다!!!

1. IFS 소개


IFS(International Finance Seminar)는 1995년 Finance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모인 소규모 스터디 그룹으로 출발, Finance를 공부하고 이를 실질적으로 응용하자는 비전 아래, 지속적으로 체계를 확립하며 꾸준히 성장하여 왔습니다. 현재 30여 명의 회원들이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10여 년 동안 많은 IFSian들이 다양한 분야로 진출하여 금융전문가로서의 꿈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2. IFS 의 활동

▶ 세미나
일주일에 1회 금요일에 정기적인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주간 경제 동향을 살펴보고 금융 이론과 실무 사례(Case study)를 함께 공부하고 있습니다. 금융 이론은 Investments, Valuation, Financial Derivatives를 매 학기 지정하여 총 3학기 동안 재무에 대한 전반적인 공부를 합니다.

▶ GPAC
GPAC(Global Partnership of Asian Colleges)는 1999년 동북아 시대를 이끌어 나갈 리더들을 육성하고 그들 사이의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서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민상기 교수와 게이오 대학 경제학부 Haruo Shimada 교수의 지도 아래 시작된 국제 학술 포럼입니다.

GPAC은 민상기 교수가 지도하는 IFS와 Shimada 교수가 지도하는 Haruo Shimada Seminar Class가 주축이 되어 동북아의 정치,경제의 발전 방향을 대주제로 매년 여름, 한국과 일본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GPAC2007에는 일본의 게이오, 메이오 대학과 대만의 국립정치대학교, 한국의 연세대 등 5개 학교 150여 대학생이 참가하여 열띤 토론과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 친목을 다졌습니다.

▶ 기업방문과 초청강연
기업 방문은 각종 금융기관은 물론이고 일반 기업, 정부 기관까지 포괄적으로 이루어짐으로써 금융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외부의 금융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초청 강연회를 열고 있습니다. 이러한 금융전문가들과 만남을 통해 금융에 대하여 보다 살아있는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 대내외 친목활동
동아리 대내외적인 여러 친목 행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대내적 친목 활동인 "M.T.", "홈커밍데이", "송년파티" 등을 통해 기존 회원들과 신입 회원들이 항상 쉽게 잘 어울리고, 졸업생들과의 친밀한 관계도 동아리라는 연결고리 아래 항상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외적으로는 타 동아리와 함께 하는 "체육대회", 게이오 학생들과의 교류 등을 통해 외부 학생들과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3. IFS Recruiting 절차

▶9월 10일(월): 설명회 및 Invitation Party(오후 6시, 경영대 SK관 120호)
▶9월 10(월)-13일(목): Resume 접수

▶9월 15일(토), 16일(일): Interview


IFS는 미래의 Finance Leader가 되고자 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IFS는 IFS에 Full Commitment를 제공해 줄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IFS는 IFS와 화합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IFS에서 당신의 진정한 가치를 깨닫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ntatct us : www.e-ifs.com
Human Resource Manager : 김보겸(011 9323 9772)
Mail to :
h-resource@e-ifs.com, ifsia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