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작성자: 
ie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주간 비대면 수업(원격 강의)을 진행함에 따라,

산업공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접수합니다.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기간 : 2020.3.9 ~ 2020.3.20

 

1) 학생이 교수님에게 온라인(이메일, 메신저 등)으로 수강 승인을 받음 ->

2)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붙임파일] 를 작성하고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메신저 등의 파일)과 함께 ->

3)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3.20까지 이메일로 제출 yunheekim@snu.ac.kr

4) 수강신청정정요청이 끝난 후 (3월23일,24일) 마이스누 혹은 eTL에서 변경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누락된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 02-880-7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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