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 계획 알림

2017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분납 4차(최종) 수납 계획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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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록금 납부

○ 수납대상 : 분납신청자 및 수업연한초과자 중 학점변경에 따른 추가납부 대상자

○ 등록기간 : 2017. 11. 22.(수) ~ 11. 24.(금) 평일 09:00 ~ 17:00 (인터넷결제 포함)

※ 4차까지 완납하지 않을 경우 미등록 처리

○ 고지서출력 : 2017. 11. 20.(월) 09:00부터 인터넷으로 출력

(재학생 고지서출력 바로가기 클릭)

○ 수납은행 :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 납부방법

① 현금 납부

-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기 등) 또는 은행창구 납부

※ 학생별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등록완료(입금자명 관계없음)

-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등록금 납부> 메뉴 이용

② 신용카드 납부 (농협BC카드, 농협NH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만 가능)

- 타인명의 카드 가능, 법인・체크카드 불가, 신한 BC카드 불가

- 농협중앙회, 신한은행, 우리은행 지점 방문하여 창구 납부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결제

농협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개인뱅킹 > 공과금 > 대학등록금 > 등록금납부

신한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서비스 > 대학등록금납부

우리카드납부 바로가기 클릭 : 메뉴 > 금융서비스 > 납부서비스 > 대학등록금

- 카드취소는 당일 외에 불가하며, 결제 후 할부기간 변경 등 불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