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Us
- Members
- Undergraduate
- Graduate
- Research
- Research Areas
- Supply Chain Management
- Engineering Economic Systems Analysis
- Financial Risk Engineering
- Technology Intelligence
- 데이터과학 및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연구실
- Big Data AI Center
- Life Enhancing Technology
- Systems Optimization
- Operations Management
- Information Management
- Product/Service Engineering
- Statistical Learning/Computational Finance
- Human Interface Systems
- Board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처리 안내
Post date:
2018-09-04 01:41:54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학생들께서는 이 기간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바랍니다.
1.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기간
구분 |
기간 |
비고 |
수강신청 변경 |
2018.9.3.(월) ~ 9.7.(금) |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변경 (http://sugang.snu.ac.kr, 학사과정 최대 12학점) |
학과 수강신청 조정 기간 |
2018.9.10.(월) ~ 9.11.(화) |
학과에서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처리 |
수강신청 취소 |
2018.9.10.(월) ~ 10.26.(금) |
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 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 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 |
수강신청 취소 승인 |
2018.9.10.(월) ~ 10.30.(화) |
학과에서 수강신청취소원 처리 |
2.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 변경은 최대 12학점까지이며(학사과정), 과목 추가와 삭제를 모두 집계함. 변경을 더 해야 할 경우 학생 소속학과에서 수강신청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 2018.9.16.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 요청을 해야 합니다.
다. 기 졸업(수료)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동일교과목 포함)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전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수료)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수료)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