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Us
- Members
- Undergraduate
- Graduate
- Research
- Research Areas
- Supply Chain Management
- Engineering Economic Systems Analysis
- Financial Risk Engineering
- Technology Intelligence
- 데이터과학 및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연구실
- Big Data AI Center
- Life Enhancing Technology
- Systems Optimization
- Operations Management
- Information Management
- Product/Service Engineering
- Statistical Learning/Computational Finance
- Human Interface Systems
- Board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Post date:
2020-08-18 11:21:35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주간 비대면 수업(원격 강의)을 진행함에 따라,
산업공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접수합니다.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기간 : 2020.9.1 ~ 2020.9.14
1) 학생이 교수님에게 온라인(이메일, 메신저 등)으로 수강 승인을 받음 ->
2)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붙임파일] 를 작성하고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메신저 등의 파일)과 함께 ->
3)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9.14까지 이메일로 제출 yunheekim@snu.ac.kr
4) 수강신청정정요청이 끝난 후 (9월15일,16일) 마이스누 혹은 eTL에서 변경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누락된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 02-880-7180
*산업공학개론 교과목의 경우 이번학기 수강 후 졸업을 하는 학생의 경우에만 초안지를 승인하고 있으니,
위 방법대로 초안지를 제출하시되, 주전공 졸업담당 선생님으로부터 이번학기를 마지막으로 졸업을 위해 반드시
산업공학개론을 수강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된 이메일 혹은 확인서를 추가로 첨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