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업무용 협업서비스(Dooray!)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제1회 업무용 협업서비스(Dooray!)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작성자: 
ie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정보화본부입니다.
서울대학교 정보화본부에서 업무용 협업서비스(Dooray!)의 활용 우수사례를 공모합니다.

 

Dooray!(https://snu.gov-dooray.com)는 업무에 필요한 모든것이 담긴 All in one 협업툴입니다.
프로젝트, 드라이브, 메일, 메신저, 화상회의, 캘린더, 위키, 주소록까지
업무 및 자료공유와 구성원간 소통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공모는 행정분야, 교육연구분야, 기타분야의 총 세가지 분야로 진행됩니다.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두레이를 활용한 업무개선 사례 및 활용팁을 공유하여 활용도를 높이고자
본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대학 구성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Dooray! 활용사례 예시: https://snu.gov-dooray.com/share/pages/3ltNCf2sROuajcdeGStI9g

 

1. 공모명: 제1회 업무용 협업서비스(Dooray!) 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2. 공모자격: 서울대학교 교직원 및 대학원생(Dooray! 이용자 누구나)

3. 공모기간:  ~ 8. 26.(금)

4. 응모방법
-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hyesooa@snu.ac.kr)
- 제출서류: 공모전 참가신청서 1부(붙임 서식)
- 메일제목: [두레이활용우수사례공모전참가] 이름_핸드폰번호뒷자리

 

A382A8EB57F85260B1CCC6C5E9490A5816588219219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