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bout Us
- Members
- Undergraduate
- Graduate
- Research
- Research Areas
- Supply Chain Management
- Engineering Economic Systems Analysis
- Financial Risk Engineering
- Technology Intelligence
- 데이터과학 및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연구실
- Big Data AI Center
- Life Enhancing Technology
- Systems Optimization
- Operations Management
- Information Management
- Product/Service Engineering
- Statistical Learning/Computational Finance
- Human Interface Systems
- Board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Post date:
2020-03-06 03:09:21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주간 비대면 수업(원격 강의)을 진행함에 따라,
산업공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접수합니다.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기간 : 2020.3.9 ~ 2020.3.20
1) 학생이 교수님에게 온라인(이메일, 메신저 등)으로 수강 승인을 받음 ->
2)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붙임파일] 를 작성하고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메신저 등의 파일)과 함께 ->
3)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3.20까지 이메일로 제출 yunheekim@snu.ac.kr
4) 수강신청정정요청이 끝난 후 (3월23일,24일) 마이스누 혹은 eTL에서 변경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누락된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 02-880-7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