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탭] 전과목 온라인 과외 교사 모집

[설탭] 전과목 온라인 과외 교사 모집

Author: 
ie

안녕하세요.

 

저희 설탭(에듀테크 스타트업 오누이)에서 온라인 과외 수업을 해주실 선생님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설탭 홈페이지: www.seoltab.com

 

설탭과외는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음성과 필기를 공유하는 태블릿으로 이뤄지는 과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기기를 지원 받아 편하게 재택으로 과외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주에 8시간 이상 과외 가능하시면 아이패드+애플펜슬을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저희 수업의 기본 시급은 (세전) 2만 원이며, 현재 우수 활동 선생님들을 더 격려하고자 다양한 보너스 제도를 마련 중에 있습니다.(9월 중 공지 예정)

 

현재 수학을 메인으로 전과목(국영수사과 + 제2외국어) 선생님 모집중입니다.

이동시간 전혀 들이지 않고 과외 활동 희망하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 모바일용: https://seoltab.com/tutor_application

 

설탭 과외 수업 및 진행 방식에 대해 이해하시기 쉽도록 영상을 첨부해드리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실제 수업 영상 : https://youtu.be/FUPsss4T84Q

 

 

[[ 설탭 교사 지원 및 가입 방법 ]]

 

step 1. 오누이 앱 설치

(저희 설탭은 전과목 질문앱 오누이 운영사 (주)오누이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설탭 활동을 위해서는 오누이 계정이 필요하여 오누이 앱 설치 및 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안드로이드폰 이용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오누이] 앱을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안드앱 다운 링크 >>>

https://bnc.lt/Igin/qdGxtOhdbQ

 

2) 아이폰 이용자: 앱스토어에서 [오누이튜터] 앱을 검색 후 설치해주세요.

(그냥 오누이 앱은 학생용입니다!)

아이폰앱 다운 링크 >>>

https://goo.gl/XWhWUj

 

step 2. 튜터 지원서 작성 (웹 사이트)

https://seoltab.com/sign_in?for_resume

 

step 3. 1차 합격자 대상 테스트 진행

지원서를 확인하여 교습 조건 및 가능 시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합격자에 한해서만 최대 1주 이내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개별 연락 시, 수업 가이드와 함께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재지원의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설탭 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마감일시: 상시모집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