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재유행에 따른 2022학년도 2학기 대비 방역관리 철저 요청

코로나19 재유행에 따른 2022학년도 2학기 대비 방역관리 철저 요청

Author: 
ie

 

 

재유행 발생 이후 일일 확진자가 10만명 이상 유지되는 상황에서, 개강 및 추석 명절 기간을 맞아 철저한 방역관리가 요청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각 기관에서는 방역 상황을 자체 점검해주시고, 안전한 고향 방문을 위해 추석 연휴 기간 고위험군 포함 만남이나 친족 모임의 규모와 시간을 최소화 하도록 전 구성원에게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학내 집단행사 진행 시 '생활 방역 세부수칙 안내서(제6-1판)'의 내용을 참고하여 철저한 방역관리를 이행해주시고, 특히 숙박형 프로그램을 주최·주관하는 경우 단위 부서의 장 또는 학과장에게 신고 후, 지도교수 등 교직원을 필수적으로 동행하여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생생활관에서는 기 안내된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 제6판'('22.4.28.)을 참고하시어 격리 시설 확보, 시설 소독·환기 실시, 입소생 이동 자제·교육 등 체계적인 생활관 방역관리로 안전한 생활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 기관에서는 위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교원, 직원, 학생을 포함한 모든 구성원에게 안내하시어 감염병 확산 방지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교육부 공문 1부.

     2. (참고1) 생활 방역 세부수칙 안내서(제6-1판) 1부.

     3. (참고2) 코로나19 재유행 대비 6대 국민 행동수칙 1부.

     4. (참고3) 대학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 안내 제6판 및 개정사항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