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AVER HR채용전제형 인턴 모집(기간 연장)

2021 NAVER HR채용전제형 인턴 모집(기간 연장)

작성자: 
ie

[NAVER HR]

안정적인 인사에서 나아가 실제 사업이 잘 되도록 하는 인사를 지향하며,

디테일 한 영역부터 NAVER 전체 계열의 HR에 대해서도 넓고 깊게 고민하는 조직입니다.
늘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사업 · 조직 · 사람과 align하면서 시기 및 상황에 적합한 제도를 기획 / 운영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로 확장하고 있는 NAVER의 비즈니스와 함께 다양한 성장의 기회가 NAVER HR에 있습니다.

[역할]

- NAVER 전체 계열을 관통할 수 있는 HR 철학과 제반 인사제도를 셋업 · 런칭 · 실행합니다.
- 새로운 시장 환경과 다양하고도 글로벌한 NAVER의 비즈니스를 돕는 현장 밀착형 HR Function 실행 및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 HR 영역별 데이터를 끊임없이 살피고, 다양한 Voice에 귀를 기울여 인사이트와 개선포인트를 제공합니다.
- HR 주요 Agenda를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잘 딜리버리하고, 딜리버리 된 이후의 과정까지 세심하게 센싱하고 지원합니다.

[지원자격]

- 21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경력 2년 미만의 기 졸업자 (대졸이상/전공무관)

- 2021년 4~5월에 인턴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분

- 2021년 5월 입사 가능한 분
- 병역을 마쳤거나 또는 면제이며,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분

[전형절차]


서류전형 -> 인성검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인턴십(3~4주) -> 최종면접 

[모집기간]

2021.04.09 (금) ~ 2021.04.22 (목) 오후 18:00 까지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방식은 최종 합격자에 한해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인턴 프로그램 종료 후, 인턴십 평가와 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정규직 합격자가 결정됩니다.

[지원방법]

 

▷지원하기 바로가기

또는 http://m.site.naver.com/0MqQl

 

* 전형절차는 일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각 전형별 상세 일정은 합격자에게 개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 등 취업보호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 국가유공자의 가산점 부여를 받기 위해서는 본인이 '취업지원 대상자 증명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합니다.

* 채용관련 문의사항은' NAVER 채용 홈페이지 > 지원 문의 > 1:1문의'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