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 국가슈퍼컴퓨팅본부 초고성능컴퓨팅정책센터 정규직 채용 (~9/28)

[KISTI] 국가슈퍼컴퓨팅본부 초고성능컴퓨팅정책센터 정규직 채용 (~9/28)

작성자: 
ie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은 「국가초고성능컴퓨팅 활용 및 육성에 관한 법률」

(이하 초고성능컴퓨터법)에 따라 2011년 ‘국가초고성능컴퓨팅센터’로 지정되어 법령에 따라

국가 초고성능컴퓨팅 생태계 육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가슈퍼컴퓨팅본부 초고성능컴퓨팅정책센터’는 주무부처인 과기정통부와 함께

초고성능컴퓨팅 관련 국가 주요정책 수립/지원 업무*를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 정부의 초고성능컴퓨팅 육성 의지 강화로 예산 증액 및 센터 승격 등 그 위상이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 초고성능컴퓨터법 법령 개정, 주요 정책 수립(기본계획, 시행계획, 혁신전략 등), 국가 대형 사업 기획,

실효성 높은 정책 마련을 위한 실태조사 및 통계 자료 구축 및 분석 등이에 KISTI ‘국가슈퍼컴퓨팅본부 초고성능컴퓨팅정책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국가 정책 수립을 위한 주요 역할을 함께 할 뛰어난 역량과 패기를 갖춘 인재들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참고] KISTI 정책부서에서도 정규직 채용 중이며, 해당 부서는 기관 차원의 전략 및 기획 업무를 담당합니다.

‘초고성능컴퓨팅정책센터’는 국가 정책 수립/지원을 위한 별도의 부서이므로, 지원시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