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제출 안내

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제출 안내

작성자: 
ie

 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제출 안내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및 수강신청정정요청서를 비대면으로 제출받고자 하니 적극 안내 및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라 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및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비대면으로 제출받고자 하니 붙임을 참고하여 작성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제출방식

제출처

제출기한

비고

중복수강

신청서

비대면

학사과

(1차) 2020. 8. 21.(금) ~ 8. 24.(월)

(2차) 2020. 9. 15.(화) ~ 9. 16.(수)

이메일 제출

(trustjangji@snu.ac.kr)

수강신청

정정요청서

(초안지)

비대면

각 교과목

개설학과(부)

사무실

*공지사항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 방법 참고하세요.(산업공학과)

~ 2020. 9. 14.(월)

단, 국제교환방문학생(Outbound)이

코로나19로

해외대학 수업 취소시

예외적으로

수업 1/4선 이내

별도 초안지

제출 및 반영 가능

 

□ 중복수강신청서

제출 방법

[학생] 1. 중복수강 희망 교과목 각각의 교원에게 중복수강 승인 여부 확인(이메일, 메신저 내역 등)

[학생] 2. 중복수강요청서 작성

[학생] 3. 중복수강요청서 및 중복수강 승인내역(이메일, 메신저 내역 등) 파일 첨부

[학생] 4. 학사과 메일(trustjangji@snu.ac.kr) 로 제출

 

 

붙임 2020학년도 2학기 중복수강신청서 및 수강신청정정요청서 비대면 제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