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작성자: 
ie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주간 비대면 수업(원격 강의)을 진행함에 따라,

산업공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접수합니다.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기간 : 2020.9.1 ~ 2020.9.14

 

1) 학생이 교수님에게 온라인(이메일, 메신저 등)으로 수강 승인을 받음 ->

2)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붙임파일] 를 작성하고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메신저 등의 파일)과 함께 ->

3)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9.14까지 이메일로 제출 yunheekim@snu.ac.kr

4) 수강신청정정요청이 끝난 후 (9월15일,16일) 마이스누 혹은 eTL에서 변경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누락된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 02-880-7180

 

*산업공학개론 교과목의 경우 이번학기 수강 후 졸업을 하는 학생의 경우에만 초안지를 승인하고 있으니,

위 방법대로 초안지를 제출하시되, 주전공 졸업담당 선생님으로부터 이번학기를 마지막으로 졸업을 위해 반드시

산업공학개론을 수강해야 한다는 내용이 포함된 이메일 혹은 확인서를 추가로 첨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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