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 구성원
- 학부
- 대학원
- 연구분야
- 게시판
AXA손해보험㈜ Operation 기획팀 신입사원 채용 안내
AXA손해보험㈜ Operation 기획팀 신입사원 채용 안내
작성일:
2017-07-05 02:49:17
AXA, The Most Innovative Financial Institute, 2015 by Boston Consulting Group
AXA, No.1 Global Insurance Brand for 8-consecutive years, 2009-2016 by Interbrand
■ 직무소개:
상담직 사원 급여 산출 및 영업 통계 지원
■ 주요업무:
- 상담직 사원 급여 산출
- 급여규정 개폐 관리 및 전산 관리
- 영업 실적 및 지표 통계
- 상담직 사원 인사 지원 업무
■ 응시자격:
▶학력사항
- 정규 4년제 대학교 학사
- 상경계열 우대
▶지식/기술/능력
-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 인사, 노무 관련 기본 지식
- MS-office 활용능력
- 경영 통계 관련 지식
▶기타 역량
- 업무 정확성 및 적시성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적극적인 태도 및 팀웍
- 전략적 사고
■ 근로조건:
-근무지: 서울 본사 (서울시 용산구)
-급여 및 복리후생: 회사 내규에 따름
■ 지원방법: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www.axa.co.kr - 홈페이지 하단 [인재채용] - [일반직 지원하기])
■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 및 테스트 전형
3) 최종합격
※ 합격자恨 개별 통보
(인재개발팀 : 02-3479-3026 / recruiting@axa.co.kr)
서류접수기간 : ~ 7월 16일(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