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계획 알림

202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및 심사 계획 알림

작성자: 
ie

<2024학년도 2학기 논문심사 일정표(25년 2월 졸업예정자)>  세부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구      분 시행일 비   고
1. 논문제출 예정자 등록 (온라인 신청) 2024. 10. 8.(화) ~ 10. 17.(목) 학생이 mysnu에서 온라인 신청함.
수료생의 경우 연구생 미등록 시 논문심사 신청 불가
2. 논문심사료 납부 2024. 10. 21.(월) ~ 11. 1.(금) 17:00 논문제출예정자가 계좌이체 또는 지정된 은행에 직접 납부
3. 서류제출 2024. 10. 17.(목) 17시 까지

논문계획서, 논문심사의뢰서(이상 산공양식), 석사학위 논문심사원

(이하 공통양식), 논문심사위원추천서, 연구윤리준수확인서

4. [석사] 논문 합동발표회 2024. 11. 8.(금) B118호 10:00 ~ (발표 순번 추후 별도 공지)
5. 심사용 논문 제출 논문심사 2주 전까지 심사위원에게 각 1부씩 직접 제출
6. [석사] 논문심사 2024. 12. 12.(목) ~ 12. 16.(월) 발표방법 및 시간에 관하여는 추후 공지
(대면 심사/ 심사위원 및 특별 사유에 따라 비대면 심사 진행 가능)
6. [박사] 논문 중심, 종심, 공개발표회 진행 2025. 1. 2.(화)까지 완료

* 공개발표회 일정수립 및 장소예약 완료 후 학과사무실에 사전 통보

(통보 양식 메일 안내 예정)

7. 심사결과 제출 2025. 1. 3.(금) 13시까지

[석사] 석사학위논문심사요지(공통양식),  학위논문 원문제공 서비스에

대한 동의서(붙임3)*, 논문심사의견서(산공양식3-3), 학술대회발표

(포스터발표 포함)증빙자료

[박사] 예비심사결과보고, 구술고사성적표(5부), 투표용지(5부), 논문심사요지,

논문심사결과표(이상 공통양식), 논문지도결과보고서(산공양식 3-6) , 학위논문원문이용에대한동의서(붙임3)

* 원문제공서비스에 비동의할경우 비공개 신청서 제출 필요

8. 논문 비공개 신청 2025. 1. 24.(금)까지 특허출원,업무보안 등의 특별한 사유만 해당(학술지 발표는 인정 안됨.)
8. [박사] 기한 연장 혹은 심사 철회 신청 2025. 1. 3.(금)까지 해당자만(한학기만 연장 가능)
9. 논문 원문 파일제출 2025. 1. 17.(금)∼2. 3.(월) 중앙도서관 dCollection에 최종 인준 논문 파일 업로드
*세부 내용 추후 별도 공지 예정
10. 최종 인준지 제출 2025.2.3.(월) 17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인준지 원본 제출
*세부 내용 추후 별도 공지 예정
< [박사] 초심대상자>
구      분 시행일 비   고
1. 신청서류 제출 초심예정일 1주일 전까지 2025년 8월 졸업예정자
- 초심 진행자는 심사료 납부하지 않음
- 초심신청서, 논문계획서, 위원위촉보고서(이상 산공양식) 제출
- 발표자료는 심사위원에게 제출
2. 초심 진행 졸업 희망학기 시작일(25.3.1.) 전까지 초심완료 후 박사논문심사의견서(산공양식3-3-2)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