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개
- 구성원
- 학부
- 대학원
- 연구분야
- 게시판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작성일:
2020-03-06 03:09:21
산업공학과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 비대면 제출 안내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증 확산에 따라 2주간 비대면 수업(원격 강의)을 진행함에 따라,
산업공학과에서는 아래와 같이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를 접수합니다.
수강신청정정요청서 제출기간 : 2020.3.9 ~ 2020.3.20
1) 학생이 교수님에게 온라인(이메일, 메신저 등)으로 수강 승인을 받음 ->
2) 수강신청정정요청서(초안지)[붙임파일] 를 작성하고 승인내역 증빙(이메일, 메신저 등의 파일)과 함께 ->
3) 학과사무실 담당자에게 3.20까지 이메일로 제출 yunheekim@snu.ac.kr
4) 수강신청정정요청이 끝난 후 (3월23일,24일) 마이스누 혹은 eTL에서 변경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누락된 경우 학과사무실로 전화 02-880-7180